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드러운 착용감에 탁월한 보온성 … 안 입은 듯 따뜻하다

본격적인 겨울 산행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양한 티셔츠와 팬츠류를 출시했다. 겨울은 봄·여름·가을과 달리 기온이 낮기 때문에 옷 하나를 구입할 때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겨울 산행용 티셔츠·팬츠

노스페이스에서는 카멜 집티와 에베레스트 팬츠를 출시했다. 카멜 집티는 니트 소재를 사용한 긴팔 집업 티셔츠로 피부와 접촉되는 안감에 기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탁월하다. 자연스러운 느낌의 멜란지 컬러에 스티치 라인을 이용한 배색 포인트로 보다 활동적인 이미지를 살렸다. 소매 부분에는 지퍼 포켓을 두어 수납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에베레스트 팬츠는 방풍성과 보온성, 투습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프트셸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찬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가볍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보다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고 허벅지 포켓을 무봉제 접착방식으로 처리해 내구성과 수납성을 높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다리 옆선과 앞부분 절개 라인에 포켓 지퍼와 동일한 배색 컬러 스티치를 넣어 액티브한 느낌을 더해준다.



센터폴에서는 노르딕 티셔츠를 출시했다. 보온성이 우수하고 늘어짐이 없는 사카리바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겨울 재킷이다. 노르딕 패턴 프린트와 스웨이드 원단을 패치한 스타일로 자연 속에서 누리는 진정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는 센터폴의 루체른 라인의 감성을 잘 살렸다. 색상은 퍼플과 그린 두 가지다.



네파에서는 세련되고 편안하게 겨울 스포츠와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션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팬츠를 2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노스페이스 에베레스트 팬츠, 투스카로라 브레니맨 팬츠, 네파 리알 토스틀게츠 팬츠
코르테오 패딩 트레이닝 팬츠는 추운 겨울에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신축성과 착용감 그리고 보온성까지 높인 아이템이다. 옆 라인 퀼팅 작업과 허리 전체에도 스트레치 밴드 처리를 해 누구나 쉽게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무릎과 옆 라인에 빛이 반사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줘 야간 운동 시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또한 리알토스틀게츠 팬츠는 몸의 곡선과 유사한 착용감으로 뛰어난 활동성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불편함 없이 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며, 타이트하게 몸에 피트 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이고 캐주얼 및 라이프 룩에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심플한 블랙컬러와 더불어 베이지, 터키, 차콜그레이 등 컬러도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힌 좋은 제품이다.



투스카로라에서는 헤리 우먼 팬츠와 브레니 맨 팬츠를 선보였다.



헤리 우먼 팬츠는 스판성이 우수한 소재에 강한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무릎 부위에 케블라 소재를 패치해 마모와 늘어남을 방지했다. 다양한 기능성으로 클라이밍, 트레킹 등의 익스트림 활동에 적합한 것은 물론이고 원단색과 대비되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여성용 팬츠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