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C은련카드, 200만좌 돌파 할인 이벤트

중국내 모든 가맹점과 ATM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해외의 은련가맹점에서 사용시 고객이 부담하는 1%의 국제카드수수료가 없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BC은련카드가 200만좌를 돌파했다.



 BC은련카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기프트카드의 3가지 형태로 발급되고 있으며 체크카드의 경우 한국 내 계좌의 잔액범위내에서 중국 현지의 모든 은련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로써 신용카드 발급이 되지 않는 현지 유학생들에게 필수카드로 자리잡았다.



기프트 카드 역시 현지 모든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고 환전이 불필요하다는 장점 때문에 중국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BC카드는 BC은련카드 200만 돌파를 기념하여 국내 및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BC은련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경품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먼저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BC은련카드의 사용실적이 있어야 한다. 경품응모 대상이 되는 고객은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의 이벤트 내용에 응모하면 된다. 1등 10명에게는 MacBook Air 10대, 2등 20명에게는 갤럭시노트2 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3년 1월 4일이며 개인별 통지 예정이다.



 이와함께 BC카드는 12월 31일까지 BC은련 개인카드 회원(체크카드 포함)이 중국, 홍콩, 마카오 의 은련카드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중국내 은련가맹점 이용시에는 월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된다. 홍콩과 마카오의 은련가맹점 이용시에는 월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전월실적 20만원 이상)



또 중국 등 동남아 국가(마카오, 필리핀,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의 은련ATM에서 BC은련카드로 예금 인출시 월 최대 10달러를 캐시백 해준다. (인출금액이 건당 200달러 이상인 경우 건당 2달러 캐시백, 월 5회까지 제공)



 중국 내 천사마트(1004마트) 이용시에도 10% 캐시백 할인혜택이 있다. 천사마트에서 BC은련카드(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1일 최대 4만원, 월 1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31일까지 BC은련카드로 kt 올레 해외 데이터로밍 신청시 1일 무제한 데이터로밍과 무료 문자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BC은련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 10% 캐시백(월 최대 1만원) ▶BC투어(http://tour.bccard.com) 에서 중화권 여행상품 구매시 호텔 1박무료, 항공권 5%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BC은련 법인카드 회원에게도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다. 12월 31일 까지 중국내 은련가맹점을 이용한 누적실적 상위 150위 안에 드는 법인회원에게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실적 순위에 따라 10명에게 100만원권, 30명에게 50만원권, 110명에게 20만원권의 기프트카드가 증정된다.



박찬영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