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4단 분리 LED랜턴, 캠핑장의 밤을 더 밝게

콜맨 커드 LED랜턴
캠퍼들에게 겨울은 매력적인 계절이다. 캠핑장 속의 차가운 공기는 온 몸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준다. 캠핑장과 캠퍼들이 늘어나면서 전국에 오토캠핑장도 많이 늘었다. 이젠 주말마다 오토캠핑을 즐기는 것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다.



캠핑 용품

겨울에 오토캠핑을 떠나기 위해서는 우선 캠핑장비를 실을 자동차와 함께 텐트가 필요하다. 콜맨의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는 사계절 내내 캠핑을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특성과 기호를 반영한 제품이다. 높은 강도와 내구성 등 최고의 기술력을 담아 어떠한 계절과 기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너 텐트를 비롯해 거실공간으로 이용될 전실로 이어진 일체형 구조로 넒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캠핑의 꽃은 바비큐와 모닥불이다. 콜맨의 파이어 스테이지는 바비큐와 더치오븐을 모두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화로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경량 설계로 수납이 쉬워 오토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좋다. 전용 BBQ 석쇠가 포함되어 있어 그릴 메뉴뿐 아니라 오븐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파이어 플레이스 테이블은 녹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된 화로 테이블로 모닥불을 피워 놓고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음식을 해먹기에는 콜맨의 투버너 컴팩트가 좋다. 동계용 연료로 사용되는 화이트가솔린 전용 스토브로 동시에 두개의 냄비와 프라이팬 요리가 가능하다.



오토캠핑에서는 테이블도 필수다. 콜맨의 컴포트마스터 뱀부 라운지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자랑한다. 상판과 다리가 동시에 펴지는 원터치 설계로 설치의 편의성을 더했다.



이 밖에 어두운 밤을 밝혀줄 콜맨 쿼드 LED랜턴도 추천한다. 379lm의 밝은 빛을 자랑하는 다목적 LED랜턴으로 4개의 유닛으로 분리가 가능하다. 여러 사람이 각자 필요한 곳에서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분리 가능한 라이트는 충전식 전지로서 본체에 붙여 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된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