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40대는…] 침대 매트리스도 렌탈하세요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
혼자 산 지 오래된 데다 허리까지 안 좋아진 최정예 씨에게 부인과 함께 쓰던 더블침대는 그야말로 처치 곤란이다. 딱딱한 매트리스에 볼품없이 자리만 차지하는 큰 부피 때문. 하지만 최씨는 최근 한 업체로부터 매트리스를 빌리면서 누구보다 편안한 잠자리에 들게 됐다. 매달 4만8900원씩 내면 3년 후엔 완전한 자기 것이 돼 부담도 없다.

 최씨에게 허리 건강과 쾌적한 잠자리까지 제공한 이 제품은 씰리 코리아의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 렌탈과 일시불 두 가지가 있지만 최씨는 납부 부담이 적은 렌탈 전용제품 ‘SMQ-01’을 선택했다.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는 미국 특허를 획득한 포스처 프리미엄 스피링을 사용해 수면 시 인체가 원하는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인체공학적 제품이다.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 내부에는 풍부한 충전재가 내재된 필로우 탑이 적용돼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매트리스의 생명인 스프링을 보호하는 씰리만의 특허서포트 시스템 엣지가드를 내장해 가장자리의 처짐 또한 방지한 것이 씰리 유로탑 일체형 매트리스의 강점.

최씨가 이 매트리스에 매료된 것도 안락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지닌 점 때문이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오가닉 원단과 텐셀 원단 또한 업무에 지친 최씨의 몸에 쾌적함을 선사한다.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32년 전통의 씰리 코리아는 최근 웅진코웨이와 매트리스 렌탈 업무제휴를 체결, 서비스를 시작했다. 씰리 코리아는 침대 개발 및 생산을, 웅진코웨이는 판매 및 유통, 위생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양사의 경쟁력을 함께 높일 전망이다.  

박지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