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금융 브리핑] 신한금융투자, 손실률 확 낮춘 ELS 판매 外

신한금융투자, 손실률 확 낮춘 ELS 판매



신한금융투자는 손실률을 낮춰 지난달 말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주가연계증권(ELS)를 16일까지 판매한다. ‘ELS 5809호’는 코스피200과 삼성전자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의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있는 연 7% 수익률의 상품이다. 최초 기준가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 없으면 원금을 보장하고 연 7% 수익을 지급한다. 최소 가입금액 100만원. 1600-0119.



삼성운용, 코리아대표분할매수펀드 출시



삼성자산운용은 ‘삼성코리아대표프리미엄분할매수펀드’를 20일까지 SC은행에서 판매한다. 설정 후 한 달 내에 자산 총액의 50%를 주식에 투자하고 나머지 50%는 그 후 3개월 동안 펀드매니저의 판단에 따라 분할매수한다. “현재 주가가 부담스러운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투자 대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하나대투증권, 개인연금펀드 가입 이벤트



하나대투증권은 개인연금펀드 신규 가입 및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 펀드는 ‘하나UBS인베스트연금펀드’·‘한국밸류10년투자연금펀드’·‘한국투자골드플랜네비게이터연금펀드’·‘삼성클래스연금펀드’ 등 4종이다. 1588-3111.



금감원 ‘맞춤형 금융교육’ 시스템 도입



금융감독원은 12일 민원인의 특성과 민원 유형에 맞춰 금융 교육을 제공하는 ‘맞춤형 금융교육’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민원인에게 필요한 교육 자료를 우편·이메일로 보내고, 주부와 노인 등 금융지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계층에는 금융교육 행사에 참석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용산 상가투자 무료 세미나



중앙일보조인스랜드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강당에서 용산 상가 투자를 통한 ‘부자 되기’ 관련 무료 세미나를 연다. 이영권 명지대 겸임교수와 박준호 서울교대 평생교육원 대표 강사가 나와 용산 상가 투자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조인스랜드 부동산 사이트(www.joinsland.com)에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문의 02-2000-528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