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쇼핑 단신] 바비브라운 ‘콜 케이크 라이너(Kohl Cake liner)’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은 또렷한 눈매를 그릴 수 있는 블랙 아이라이너 ‘콜 케이크 라이너(Kohl Cake liner)’를 출시했다. 검은 먹색의 라이너라는 뜻이다. 파우더 타입으로 그냥 번진 듯하게 그리거나 물에 섞어 사용하면 젤 타입으로 변해 또렷한 눈매를 그릴 수도 있다. 2.5g, 3만5000원대.



◆서울 역삼동의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양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벨기에 요리사 드뷔스트 홀랑을 초청해 푸아그라(Foie Gras) 스페셜 요리를 선보인다. 푸아그라·스테이크·송로버섯·바닷가재 등으로 구성된 6~7가지 코스메뉴 가격은 9만~12만원. 부가세·봉사료는 별도다.



◆카페베네는 내년용 다이어리 2종을 출시했다. 빛 바랜 듯한 인조 가죽 커버로 만든 ‘빈티지 다이어리’(1만3500원)와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인 ‘포켓 다이어리’(9900원) 두 가지다. ‘포켓 다이어리’는 분홍·하늘색 2종이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개점 1주년을 기념해 9~11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주요 상품을 할인판매하고 ‘유니클로 빼빼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땡스데이(Thanks Day)’ 행사를 연다. 온라인에서는 히트텍 상하의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유니클로는 이 기간에 ‘모바일 스토어’도 오픈할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