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ONOFF/GⅢ…절제된 디자인, 매니어층을 만들다

글로브라이드사의 온오프와 GIII. [사진 마스터스인터내셔널]
온오프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골프클럽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에서 수입하고 있는 온오프는 일본 글로브라이드사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골프클럽 브랜드다. 골퍼들 사이에선 다이와라는 이름으로 강하게 인식되어 있지만 2009년 10월부로 회사명을 글로브라이드사로 변경하고 ONOFF, GIII, g-three 브랜드로만 사용하고 있다.

2004년에 탄생한 온오프는 클럽 헤드의 무게 분포를 조절해 안정된 스윙을 유도하는 스윙 어시스트 시스템과 VSL(Velocity, Spin, Launch Angle) 밸런스라는 기술적 개념을 바탕으로 타 브랜드와는 뚜렷하게 구별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한다. 절제된 디자인에 깊이 있는 색채감을 더해 자연과의 일체감을 줌으로써 골프 본연의 원초적 모습을 도시의 일상생활과 조화시키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이로 인해 짧은 시간 안에 온오프는 매니어층을 형성하게 되었고, 특히 여성 골프클럽 시장에서 온오프만의 독보적인 위상을 갖게 되었다.

글로브라이드사에서 선보이는 또 다른 브랜드 GIII는 Grand Golf Gear라는 뜻으로 하이클래스를 위한 품격 있는 골프클럽 브랜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