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 갤럭시…세계 스마트폰시장의 새 표준 이끈다

갤럭시노트는 아날로그 감성을 손글씨로 표현할 수 있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스마트폰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갤럭시는 삼성의 모바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스마트폰의 역사와 진화에 앞장서왔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후 ‘갤럭시SⅡ’, ‘갤럭시SⅡ LTE’, ‘갤럭시SⅡ HD LTE’의 혁신을 거쳐, ‘갤럭시 노트’라는 스마트폰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였으며, ‘How to live smart’라는 새로운 스마트폰 문화를 제시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과 삼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제 갤럭시는 국내는 물론 세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스마트폰의 현재이자 미래가 되었다.



갤럭시가 창조한 신개념 스마트 디바이스 ‘갤럭시 노트’는 5.3형 HD슈퍼아몰레드를 탑재, 크고 시원한 화면에 선명하고 깨끗한 초고화질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생생하게 구현해 주지만 무게는 182g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갤럭시 노트의 S펜은 256단계 압력 인식으로 마치 종이에 글을 쓰듯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보장,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손글씨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