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싱가포르항공…호텔 같은 서비스, 문서작성까지 가능합니다

싱가포르항공 A380 비즈니스 클래스의 고급스러운 식사 모습. [사진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항공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싱가포르항공은 스카이트랙스가 인정한 5성급 항공사로 각종 권위 있는 항공사 상을 수상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항공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평균 운항 수명 6년2개월의 최신 항공기를 유지하고 있는 싱가포르항공은 최근 잇따라 차세대 기종을 도입하며 기종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년까지 에어버스와 보잉 항공기 60대를 추가로 주문할 계획이며,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BMW 그룹의 ‘디자인웍스USA’와 ‘James Park Associates(JPA)’와 함께 최신 기내 제품을 도입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의 기내식은 세계에서 인정 받은 전문 요리사로 구성된 국제 요리 자문단에 의해 연구 및 개발된다. 출발 도시를 기준으로 현지식과 양식 메뉴가 함께 준비되며,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모든 싱가포르항공 노선에는 고추장, 김치, 밥이 함께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진보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새로운 크리스월드를 선보이고 있다. 파나소닉 항공 전자사의 최신 eX2™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도입한 크리스월드는 기존의 IFE 시스템에서 지원되지 않은 혁신적인 기능들과 함께 1000여 가지 이상의 주문형 옵션을 제공한다.



광범위하게 제공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더욱 많은 수의 최신 영화와 TV 프로그램, 쌍방향 게임, 음악 CD, 라디오 프로그램,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워드프로세서, 파워포인트, 엑셀 프로그램을 모든 좌석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크리스월드에 장착해 기내에서 사무를 보고 이를 USB 등 개인이 소지한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다. 설치된 iPod/iPhone 포트를 이용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음악과 영상을 기내 모니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2013년 1월에 인천국제공항에 싱가포르항공 전용 라운지인 실버크리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