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노스페이스, 첨단 기능, 스타일까지 모두 갖췄다

노스페이스 써밋 재킷
노스페이스가 ‘2012 소비자의 선택’ 아웃도어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2012 F/W 시즌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를 슬로건으로 인간과 자연, 그리고 탐험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담은 새 브랜딩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정신을 담은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를 반영해 2012 F/W 시즌 노스페이스는 자연을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탐험할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테크니컬 제품을 제안한다.



노스페이스의 ‘써밋재킷(SUMMIT JACKET)’은 신체 부분마다 각기 다른 체온 변화를 고려해 재킷을 33개의 공간으로 나눠 구스다운의 양을 다르게 충전한 기능성 다운재킷이다. 빈틈없이 완벽한 체온 설계와 보온 기능을 강화해, 눈·비·바람 등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연을 보다 안전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700FP(필파워)의 최상급 구스다운을 후드부분까지 충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윈드스토퍼 2L(Windstopper 2L) 원단과 방수·발수 기능이 우수한 퍼텍스 클래식(Pertex Classic)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방한효과를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써밋재킷은 남성용·여성용 재킷과 함께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키즈 써밋재킷으로도 선보여 아웃도어 커플룩,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 8가지, 여성용 6가지 색상으로 컬러 선택에 따라 보다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으로 코디할 수 있다. 키즈 써밋재킷은 700필파워의 구스다운을 적용해 아이들이 한겨울에도 체온을 보호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방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은 뉴 컬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나믹 하이킹은 등산화 밑창의 불필요한 고무를 제거하고 창을 이중으로 분리해 무게를 390g로 줄인 초경량 등산화다.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은 세미 미드컷 제품으로 발등 부위의 패턴을 절개해 걸을 때 움직임이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방습·투습 기능이 있으며,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합성(SYNTHETIC)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부드럽고 탄력적인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 Midsole)은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추진력은 높이는 반면 체력소모와 등반 소요 시간은 줄여 준다. 또한 보행 시 움직임에 따라 발등 부위가 부드럽게 접히도록 디자인해 한층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발꿈치 부분에는 발 뒤틀림을 막아주는 안전 축이 산행 시 안정감을 유지시켜준다. 기존의 블루, 오렌지, 옐로와 함께 토콰즈(Turquoise), 바이올렛(Violet), 그레이(Gray) 색상이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10월 31일까지 ‘써밋재킷’ 퀴즈 이벤트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겨울철 다운재킷인 써밋재킷의 특징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써밋재킷(10명)과 알파박스 백팩(20명), 티셔츠(5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