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결수’ 1회 선공개, 첫 날만 조회수 5만건 기록

[사진=JTBC 제공 ]


방송 전 선공개된 JTBC 새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이하 우결수)가 온라인에서 먼저 대박을 기록했다.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우결수’ 는 인터넷 선공개 20시간만에 조회수 5만을 넘어섰다. ‘우결수’는 제작발표회가 열리는 2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1회가 선공개되었다.



‘무자식 상팔자’와 ‘우결수’는 각각 22일과 23일 오후 2시부터 포털사이트 다음 TV팟, JTBC 및 중앙일보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 됐다. ‘무자식 상팔자’는 세 가지 노출 창구를 합해 2만8000회 플레이됐다.



1회 영상을 본 뒤 네티즌들은 ‘1화를 보니까 기대가 더 높아진다. 우결수 폐인될 듯’, ‘예고편도 아니고 1회분을 공개, 이벤트까지 참신하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최근 2049세대를 지향하는 채널로 새 출발을 선언한 JTBC는 이번 두 드라마의 온라인 론칭을 통해 기존 시청자는 물론, TV보다 인터넷이 친숙한 세대에도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무자식 상팔자’는 27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50분에, ‘우리가 결혼 할 수 있을까'는 29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JTBC는 국내 최초인 두 드라마의 온라인 공개와 함께 드라마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와 블로그, SNS를 통해 드라마를 공유하는 네티즌 1600여명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 음료 쿠폰 등 선물이 마련된다.



'우결수' 선공개 영상은 다음TV팟 ( http:// bit.ly/Rx7cOy )과 JTBC홈페이지 ( http:// bit.ly/X01GYJ ) 에서 볼 수 있으며, '무자식 상팔자' 역시 마찬가지이다. 다음TV팟 ( http:// bit.ly/Vnpty4 ), JTBC홈페이지( http://bit.ly/XM6FM1 ). 1회 FULL영상보기는 본방송 전까지 계속 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