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순재, 김해숙과 얼굴 부비며 연인 행세하자…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JTBC ‘무자식 상팔자’에 출연하는 이순재와 김해숙이 ‘시아버지와 며느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서로 얼굴을 맞댄 채 사진을 찍어 돈독한 정을 과시했다.



이순재와 김해숙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개국 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각각 안씨 집안의 든든한 가장 안호식과 첫째 아들 안희재(유동근)의 조강지처 이지애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 ‘낭랑 18세’, ‘진주목걸이’, ‘허준’과 영화 ‘파랑주의보’ 등 다수의 작품에 함께 출연했다. 하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시아버지와 며느리로 호흡을 맞췄다.



이번 인증샷은 지난 12일 경기도 이천 내촌리에서 촬영됐다. 그동안 작품을 통해 연기 잘하는 배우로 김해숙을 극찬해왔던 이순재가 깜짝 제안을 하면서 이뤄졌다. 이순재는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자신들을 찍고 있는 스틸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김해숙을 불러 사진 촬영에 나섰다.



이순재와 살가운 포즈로 사진을 찍던 김해숙이 “연인 같다”라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순재 또한 특유의 너털웃음으로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평소에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유쾌한 촬영현장을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자식 상팔자’는 지난 9월25일 시청자 초청 시사회에서 10점 만점에 평점 9.07을 받아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드라마임을 입증했던 바 있다.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는 오는 27일 토요일 8시 5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런가하면 JT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무자식 상팔자’는 현재 ‘버스 사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 시내버스 벽면에 붙은 ‘무자식 상팔자’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SNS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에스프레소 머신 등 푸짐한 상품이 쏟아진다. 직접 사진을 찍지 않고 남이 찍은 사진을 공유(페이스북)하거나 리트윗(트위터)하기만 해도 영화 예매권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JTBC 홈페이지(jtbc.co.kr) 참조.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