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식]중구문화원 문화학교 작품전·발표회

【울산=뉴시스】고은희 기자 = 울산 중구문화원(원장 김관)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울산 중구 북정동 동헌에서 '울산중구문화원 문화학교 작품전 및 공연발표회'를 연다.



이날 그동안 민요, 무용, 서예, 영·일어, 요가, 오카리나, 유아풍물 지도자 양성 과정 등 분야로 나눠 진행된 강좌와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 결과물을 전시와 공연으로 선보인다.



동헌 앞마당 메인 무대에서는 울산 매귀악 팀의 지신밟기, 어르신문화학교 팀의 성주풀이·태평가·배 띄워라 민요제창과 부채 춤, 일어회화 팀의 일어구연동화, 생활영어 팀의 팝송공연, 요가 팀의 시연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동헌과 내아에서는 한글 서예, 한문 서예, 한지공예, 광목에 꽃자수 작품이 전시된다.



내아 앞 마당에서는 어린이 전통놀이 체험행사가 함께 펼쳐져 깊어가는 가을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풍성한 문화 활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울산 중구문화원의 문화학교는 다양한 예술 장르를 경험하고 문화적 감성 개발을 통해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한 일상 속 예술을 실현하고 있다.



문화학교 수강은 수시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munhwa21.org) 또는 전화 247-2007로 하면 된다.



gogo@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