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와이즈캐슬 오피스텔, 동대문 관광특구 … 5개 대학 인접

롯데건설은 서울시 중구 흥인동 동대문 패션타운 관광특구에서 동대문 와이즈캐슬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조감도)을 분양한다. 지상 15층 1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19~21㎡ 138실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면적 15~25㎡ 150가구다.

 동대문 와이즈캐슬이 들어서는 동대문 관광특구는 대형상가 31개, 재래시장 10개, 신흥도매상가 13개, 복합쇼핑몰 8개 등 약 3만5000개의 점포가 있는 상업지역으로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인근에 고려대·한양대·동국대·한성대·성신여대 등 5개의 대학이 인접해 있다.

 서울 지하철 6호선 신당역이 50여 m 거리로 걸어서 1분도 채 안 걸린다. 지하철 2호선 신당역도 200m 정도 거리에 있다. 내부순환도로·강변북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롯데건설은 지역특성을 고려해 단지 내에 인터넷 쇼핑몰 전용 스튜디오와 디자인 카페를 설치할 계획이다. 제품 촬영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원하는 인터넷 쇼핑몰 CEO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굿모닝시티 9층에 마련된다. 시행사는 AM PLUS 자산개발로, 이 회사는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공동 설립한 부동산 개발회사다. 대림역 와이즈플레이스를 시작으로 시흥사거리 와이즈플레이스, 강남역 와이즈플레이스, 정자역 와이즈플레이스 등을 공급했다. 분양 문의 1899-0880.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