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양도세 5년 면제, 테마공원 ‘명품’





롯데건설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188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인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9·10 부동산 대책의 수혜 단지로 연말까지 계약하면 향후 5년간 양도소득세가 면제된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은 지상 18~30층 20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6㎡형 1880가구다. 단지 남쪽에 72만6000여 ㎡ 규모의 가온호수공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일부 가구에서는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의선 복선전철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제2자유로와 김포관산도로가 가깝다. 가온초·지산중·해솔중 등 다양한 학교가 인접해 있고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가 차로 20여 분 거리다.



 아파트 단지에는 가온호수공원의 녹지를 활용해 4개의 테마공원이 조성된다. 울창한 숲 속에서 피톤치드를 마실 수 있는 편백나무 동산과 숲속놀이터로 구성된 ‘왈츠의 숲’, 바닥분수의 물줄기가 오케스트라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빛의 광장’ 등이다.



 또 자낙나무숲길, 메타세콰이어길, 단풍나무길, 억새밭길 등 단지 내에 1.1Km의 테마산책로가 설계되는 등 조경면적이 전체 면적의 50%에 달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어린이들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을 결합한 ‘캐슬 맘&키즈 카페’가 갖춰진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 도서관, 독서실 등을 들인다.



 운정역 인근 중심상업지구의 생활편의시설과 헤이리 예술마을, 출판문화단지 등도 가깝다. 단지 뒤편에는 복합커뮤니티센터인 가람행복센터가 지상 8층 2만9359여 ㎡ 규모로 건설된다. 여기에는 공연장(584석)·수영장(25m 5레인)·동사무소 등이 들어선 다. 분양 문의 031-908-1880.



박일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