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덩치 큰 개 아이에게 달려들어 허리춤을…충격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길을 걸어가던 한 아이가 갑자기 자신에게 달려든 개에게 공격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 아이 위험, 사나운 개' 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영상을 그대로 옮겨 놓은 이 영상에는 스웨덴의 한 거리에서 6~7살 정도로 보이는 남자 아이가 자기 키만한 검정색 개에게 공격 당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개는 아이가 입고 있던 바지의 허리부분을 사정없이 물어뜯고 있으며 아이는 순식간에 길바닥에 팽개쳐 진 상태로 질질 끌려가면서 개의 공격을 받고 있다.



놀란 아이가 도와 달라고 애타게 외쳤고 지나가던 시민들은 아이에게 다가가서 도우려 하지만 개는 멈추지 않는다. 개를 데리고 있던 주인과 시민들이 안간힘을 쓰며 아이의 바지를 벗겨냈지만 화가 난 개는 계속 바지를 놓으려 하지 않는다. 겨우 개를 잡은 후 아이는 공격을 피할 수 있었지만 개는 여전히 으르렁 거리며 사납게 몸부림치고 있다. 이윽고 검은색 운동복 차림의 개 주인은 개를 데리고 황급히 사라진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 영상으로 봐서 아이가 다친 것 같지는 않네요. 정말 다행" ," 개 주인 너무 무책임 하네요" ,"아이가 정말 죽을 뻔한 일인데 개 주인 벌 줘야 하지 않나" 등의 놀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