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스타K 스포일러, 연규성·홍대광 동시 합격?

사진=Mnet 웹사이트 캡처
'슈퍼스타K 4'가 연규성·홍대광의 탈락 여부를 숨겼지만 홈페이지에 스포일러를 남겼다.



5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4'에서는 톱10이 가려졌고 연규성과 홍대광의 탈락 여부를 애매하게 남겨놓았다.



앞서 "톱10이 결정된다"고 했던 심사위원 이승철과 제작진의 말대로라면 이미 10명이 결정된 상태. 연규성과 홍대광의 탈락은 분명한 상황이다. 톱10의 댄스 프로필 영상까지 나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늘 그렇듯 반전을 준비하고 있었다. 방송 후반부 누군가가 숙소로 찾아왔고 그 사람이 둘 중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슈퍼스타K'를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는 두 사람의 프로필이 모두 올라와 있다. 합격했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 것. 하지만 각자 합격한 건지 허니G처럼 두 사람이 새로운 한 팀이 된 건지 모르는 상태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 다 올려놓고 아닌 척 하긴' '제작진의 허술함이 여기서 들통나네요' '둘이 한 팀 만들었네 딱 보니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톱10으로는 계범주·김정환·볼륨(임선아·임나래·이다솜)·정준영·딕펑스(김재홍·김태현·박가람·김현우)·로이킴·허니G(권태현·배재현·박지웅)·이지혜·유승우·안예슬이 올랐다. 첫 생방송 무대는 12일 오후 11시.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