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장훈 , SNS에 자살암시글 올려…네티즌들 충격

[사진 = 김장훈 미투데이 캡처]


가수 김장훈이 SNS에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남겨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김장훈은 5일 새벽 1시 20분쯤 자신의 미투데이에 2분 간격으로 두 개의 글을 올렸다. 먼저 “몸은 쓰러지는데 정신은 또렷. 지금 잠들면 내일 아침에 못 일어날 수도 약을 너무 먹었나봐요. 미안해요. 아까까지도 오랫만에 내 사랑하는 엄마도 보고 사람들 만나 앞으로의 희망을 얘기했는데. 제가 무너지네요. 혹시라도 내일 아침 일어나면 그때 저는 완전히 잘 살기. 믿는 이들의 배신에 더는 못 견디는 바봅니다. 미안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곧이어 "끝까지 이겨냈어야 하는데 결국 못 이기고 무너져서 정말 미안하고요. 혹시라도 저 너무 욕하지도 말고. 상심하지 말기. 형이 미안하다. 간다" 라는 내용이 올라왔다.



글을 본 네티즌들은 "글이 뭔가 이상해요.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 아닌가요?", "걱정됩니다. 어서 아는 사람에게 연락을..."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장훈을 걱정했고 SNS 화면을 캡처해서 알리기도 했다. 현재 이 글은 다 지워졌다.



김장훈 측 관계자는 "자살 암시 절대 아니니 걱정 하시지 말라. 최근 개인적으로 힘든 일로 술을 많이 먹고 이런 글을 올린 것 같다" 고 해명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