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와인 주문하셨죠? 샐러드 바 무료입니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매장에서 한 고객이 준비해온 모바일 쿠폰을 보여주며 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 [사진 빕스]
“지갑은 얇아졌지만 그렇다고 외식을 줄이긴 싫다.” 요즘 소비자의 성향이다. 외식업계의 숨어 있는 알뜰 서비스를 이용하면 똑같은 음식을 더 싸게 먹을 수 있다. 생일 쿠폰, 인터넷 쿠폰, 모바일 할인쿠폰, 양을 나눠 주는 맞춤 포장, 충전식 선불카드 등 형태도 다양하다.



알뜰하게 외식 나들이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에선 케이크와 와인만 잘 선택해도 싸게 먹을 수 있다. 투썸 케이크(2만원 이상)를 들고 와 외식을 즐기는 고객에게 샐러드바 50% 할인 혜택을 준다. 단, 제휴카드 중복 할인은 불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적용된다. 5인 이상 식사 시에는 최대 2인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다. 또 빕스 한정 와인(4만2000원·부가세 별도)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1인 샐러드 바를 제공한다. 생일 쿠폰(1만원 공짜)도 활용할 만하다. 보통 외식업계 생일 쿠폰은 생일 후 한 달 기한이지만 빕스 것은 생일 이후 연말까지 쓸 수 있다. 또한 쿠폰이 CJ ONE카드에 자동 적립되기 때문에 따로 종이 쿠폰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제휴 할인카드나 CJ ONE카드로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빕스를 포함해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등 CJ푸드빌의 14개 외식· 프랜차이즈 전 브랜드의 모바일 할인 애플리케이션 ‘푸드빌 쿠폰’도 자신의 휴대전화로 받아놓을 수 있다. 할인 쿠폰 및 메뉴 무료 쿠폰,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웰빙 죽 전문점 본죽(www.bonjuk.co.kr)은 1인분의 양이 900g으로 여성 혼자 먹기엔 양이 조금 많다. 먹고 남은 음식을 버리기 싫고, 알뜰하게 먹고 싶으면 2분의 1포장이나 3분의 1 포장을 이용하면 된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거나 간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도 오는 11월 말까지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해준다. 도미노피자는 또한 세 가지 할인 세트메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 중이다. 기존가에서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다.



 베니건스에서도 와인을 잘 고르면 덤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구성한 베니건스 와인 1병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특선메뉴인 ‘까망베르 치즈 포테이토’를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 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 중 와인과 조화를 이루는 3종의 세트메뉴를 마련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 제휴 할인까지 받으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맥도날드는 최근 출시된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버거’ 세트메뉴를 오는 30일까지 4500원에 판다. 오전 10시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4시까지 기존 가격 5900원보다 14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피자헛은 ‘1+1’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연장한다. 전화, 온라인, 매장 주문, 스마트폰 앱을 통한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선택한 피자 중 낮은 가격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는 일정 금액을 충전해 스타벅스 제품 및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 카드가 요긴하다. 이 카드로 음료를 사면 음료 한 잔당 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한 번 추가 때 600원)을 한 번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번에 5만원 이상 자동 충전 기능을 설정하면 충전 완료 때마다 1+1 e-쿠폰을 증정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