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촉촉한 입술, 투명한 피부 … 뷰티스타로 모십니다

풍성한 가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는 센스있는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계절도 바뀐 만큼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추석 연휴동안 뷰티스타로 변신해 보자.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에스티로더는 감미로운 컬러의 촉촉한 입술을 위한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를 선보였다. 세련되고 시크한 룩을 완성하는 립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선물세트다. 이 세트는 입술 위에서 반짝임과 촉촉함, 환한 칼라의 효과를 제공한다.



 세트에는 에스티 로더 No.1 파운데이션으로 15시간의 지속력을 자랑하며 일명 ‘연예인 파운데이션’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샘플도 들어있다.



또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인 플레저 향수의 향을 더욱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 해 신선한 플로럴 향이 가득한 플레저 오 프레쉬 향수 샘플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랑콤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아우라 피부 빛’과 고혹적인 립 컬러가 조화를 이룬 매혹적인 ‘로즈 퍼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뷰티 디렉터 유진이 직접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미드나잇 로즈’의 이번 시즌 최고의 아이템인 ‘압솔뤼 누드 311호(로즈 퍼플)’는 장미의 강렬함과 퍼플 컬러의 신비로움을 동시에 가진 매혹적인 컬러를 갖고 있다. 아우라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미라클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우아함과 고혹적인 매력을 더욱 극대화 해 준다.



 9월 한 달간 랑콤 매장에서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하여 9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