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생생지구촌] 현란한 스텝과 손동작…말춤 추는 롬니?



공화당 전당대회에 대선후보 주자인 밋 롬니가 말춤을 추며 등장합니다.



현란한 스텝과 손동작을 선보이며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완벽히 재연했는데요, 하지만 이 영상은 실제가 아니라 말춤을 추는 댄서의 모습에 롬니 얼굴을 합성한 겁니다.



미국 NBC 방송의 유명 토크쇼 '투나잇 쇼'에서 MC 제이 레노는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롬니가 젊을 유권자들의 마음을 끌기 위해 이렇게 등장했다면 어땠을까'라는 멘트와 함께 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강남 스타일'의 인기, 또 한 번 실감 나시죠?



++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



특히 2007년에 20대만 한정판으로 제작한 람보르기니 레벤톤은 무려 18억 원을 호가하는데요,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서 '꿈의 자동차'로 불리는 이 레벤톤을 한 중국 청년이 모방 제작해 화제입니다.



28살의 왕 지안이 중고차 차체를 이용해 만든 이 짝퉁 레벤톤은 제작비가 우리 돈으로 천 만원 정도 들었다고 하네요, 열정 한 번 대단합니다.



++



당당한 카리스마로 '철의 여인'이라 불린 마가렛 대처 전 영국 총리.



그가 총리 시절 입었던 의상 7벌이 현지시간으로 3일 런던 크리스티 경매에 나왔습니다.



그 중 6벌이 한국의 온라인 입찰자에게 넘어갔다고 주요 외신들이 보도했는데요, 낙찰가는 8천 6백여만 원이랍니다.



의상 중에는 대처 전 총리가 보수당 당수로 처음 나선 1975년 전당대회에서 입었던 남색 장식의 노란색 드레스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누가 어떤 이유로 사간 건지 궁금하네요.

관련기사

[생생지구촌] 오바마가 만들어먹는 맥주, 일급 비밀 공개[생생지구촌] 휠체어 타고 바다 속을? 인어가 따로 없네[생생지구촌] 11개월 된 쌍둥이 자매의 '댄스 본능'



Copyright(C) JTBC Contents Hub.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