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무더위에 지친 당신! 몸도 마음도 쿨하게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하바나 라운지’에서는 가족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고 남미음식, 쿠바 칵테일 등으로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먹는 것도 운동하는 것도 싫을 만큼 무더운 여름이다. 하지만 이 여름을 무기력하게 보낼 수는 없는 일. 즐거운 휴가와 함께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자. 무더운 여름에는 특히 음식을 잘 먹어야 한다. 물을 먹더라도 깨끗한 물을 적당히 마셔야 하고 여름철 인기 상품인 아이스크림 또한 적당히 먹어야 한다. 술과 음료도 마찬가지다. 가족, 연인과 함께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방법이다.  



스스로살균 카운터 탑 얼음정수기
◆스마트 정수기, 얼음과 정수를 알아서 척척



웅진코웨이는 물 사용량이 많은 여름을 맞아 신제품 웅진코웨이 스스로살균 카운터탑 얼음정수기를 판매하고 있다. 싱크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정수기의 특징은 얼음 추출기능과 스스로살균 기능을 갖췄다는 점이다. 스스로 살균기능은 정수기의 핵심기능으로 건강한 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신제품에 적용된 스스로살균 시스템은 전기분해 원리를 이용한 살균수를 생성해 탱크 내부와 유로 등 물이 지나는 곳을 스스로 살균해 주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다. 사람이 직접 청소해 줄 필요없이 정수기가 스스로 청소해 주는 스마트 정수기다. 



뚝딱 볶음장·청양고추 참치
◆여행·캠핑 위한 맛있는 즉석식품



오뚜기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즉석식품을 선보였다. 즉석식품이지만 고객들에게 맛도 인정받았다. 기존에 유명한 3분요리 제품 외에도 ‘뚝딱 볶음장 참치’ ‘뚝딱 김치&날치알 참치’ ‘뚝딱 청양고추 참치’를 출시했다. 일반 순수밥과 덮밥, 리조또 등 총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맛있는 오뚜기밥’ 시리즈는 일반 가정은 물론 캠핑 등에서도 유용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위해 야외에서 간단하게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는 ‘씻어나온 오뚜기쌀’을 출시했다. ‘씻어나온 오뚜기쌀’은 이름 그대로 씻을 필요 없이 바로 물만 부어 밥을 지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메로나
◆‘국민 아이스크림’ 인기



빙그레는 여름철 인기식품인 아이스크림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여름철을 앞두고 예년보다 보름이나 앞당겨 각 공장의 아이스크림 생산체제를 24시간 풀가동 하며 비상체제에 돌입했다. 빙그레 제품 중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스크림으로는 메로나, 더위사냥, 끌레도르 등이 있다. 특히 메로나는 1992년 출시해 지금까지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금은 미국, 동남아, 브라질 등 전 세계로 수출되는 한류 아이스크림이다. 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는 질감이 풍부하고 고급스러워 외국브랜드가 선점하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차별성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밖에 빙그레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고객에게 돌려주기 위해 국내 야구장, 대학가 등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카누 콜롬비아 다크 로스트
◆아이스로 즐기는 시원한 커피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로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카누 콜롬비아 다크 로스트, 카누 콜롬비아 블렌드 마일드 로스트, 카누 콜롬비아 다크 로스트 스위트, 카누 콜롬비아 블렌드 마일드 로스트 스위트는 다양한 커피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 TV CF 등을 통해 ‘카누’를 아이스로 즐기면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카누는 커피전문점에서 원두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인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으로 커피를 뽑는다. 그리고 냉동 건조한 커피 파우더에 미세하게 분쇄한 볶은 커피를 코팅한 제품이다. 그 결과 물에 타기만 하면 바로 커피전문점 커피를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국순당에서는 옛추억을 떠올리며 직장 동료, 친구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순당 옛날 막걸리를 출시했다. 옛날 막걸리는 100% 국내쌀로 만들어 막걸리 특유의 누룩향과 밀냄새를 맡을 수 있다. 보쌈·족발 전문 브랜드 ‘보족애(愛)’에서는 여름철 별미로 즐길수 있는 보족쌈을 출시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