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신

공부의 신 프로젝트 6기 모집



중앙일보와 종합편성채널 jTBC가 전국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공부의 신’ 프로젝트가 6기 멘토·멘티를 모집한다. 공신 6기는 학습 고민을 덜어주고 스스로 학습 능력을 키워주기 위해 공부개조 클리닉 외에 진로코칭 클리닉을 추가해 확대·개편됐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19일까지 공부의 신 프로젝트 홈페이지(www.mentorkorea.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멘토링 기간은 9월 10일부터 5개월이다.

▶ 문의=02-3789-9395





1:1 학습컨설팅 20% 할인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1:1 학습컨설팅’ 의 비용을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문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학습 습관·방법·동기부여 등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맞춤 자료를 제공한다. 학생의 학습 선호도와 경향성을 측정하는 ‘학습전략검사’와 6개의 직업적 성격유형별로 구분해 잠재 적성을 파악하는 ‘진로탐색검사’로 학습패턴의 문제점과 특성을 진단한 후 효과적인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신청은 17일까지.

▶ 문의=02-400-4000





16일, 초등사고력수학 학부모 강좌



타임컨텐츠와 소마사고력수학은 초등 사고력 수학을 주제로 16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교통회관 대강당에서 학부모 강좌를 개최한다. 창의사고력 수학전문 출판사 ‘매스티안’의 한 헌조 연구소장과 ‘소마사고력수학’의 강신흥대표, 입시 전문가인 ‘대치미래탐구’의 이해웅 원장이 강의한다. 전문가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올바른 수학학습법과 부모의 역할을 배울 수 있다.

▶ 문의=소마사고력수학 홈페이지 www.somai.co.kr





세종시 고교생 대상 무료 캠프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은 충남 세종시 고교생을 대상으로 이달 13~14일까지 1박2일동안 무료로 ‘1박2일 파사쥬 논술캠프’를 진행했다.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고·조치원여고·한솔고·성남고의 1·2학년 학생과 교사 등 100명이 참가했다. 캠프에서는 미래엔 파사쥬 논술 특강팀의 신기철·배윤호 강사가 2013 대학 입시 분석과 통합논술, 입학사정관제에 대해 특강을 했다. 파사쥬논술캠프는 지난달 미래엔이 세종시와 진행한 ‘교육기부 MOU’의 일환으로 열렸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