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명 브랜드 뷰티 제품이 박스에 가득

휴가지 피부관리를 위한 미미우먼 7월호 박스.


휴가를 떠나기 위해서는 챙겨야 할 물건들이 많다. 여성들은 화장품을 챙기는 것도 큰 일이다. 휴가지에서도 피부관리는 필수기 때문이다. 이것 저것 다 갖고 가자니 무게와 부피가 고민이 되고 그렇다고 안 가져 갈수도 없는 화장품. 최근에는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업이 새롭게 등장했다. 바로 ‘전문가들의 라이프스타일 제안 서비스’를 표방하는 신개념의 섭스크립션 커머스(구독 서비스) 기업 미미박스다.

바캉스 테마 미미우먼 박스



 미미박스는(www.memebox.co.kr)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테마로 한 미미우먼 7월호 박스를 출시했다. 7월호 미미우먼 박스는 여름철 뜨거운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뷰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불가리, 그레이멜린, 미장센, 에스따르 등 유명 브랜드의 스킨케어, 썬케어, 클렌징,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우먼 7월호는 휴가지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가지 타입 박스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7월호 전체 서비스 구성은 다양하다. 먼저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을 회복시키는 불가리의 에멀젼 제품들과 바르는 즉시 피부를 맑고 하얗게 가꾸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그레이멜린의 브라이트닝 밀키스킨이 들어있다.



 또 우유와 꿀이 들어있어 자극 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력을 향상시켜주는 히말라야의 크림&허니 솝, 모발 끝까지 엉킴 없이 매끈하게 하는 미장센의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각질세포 사이사이로 수분을 공급해 즉각적인 탄력효과를 부여하는 스킨밸런스의 마스크팩이 들어있다.



 그리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주는 이네이처의 스네일케어앤랩크림, 천연 허브와 새싹 추출물로 푸석푸석 생기 없는 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에스따르 헤어 에너지 샴푸 및 컨디셔너, 야외노출 등으로 피로해진 피부를 회복해주는 파테르나의 하이드로 리젠 케어 마스크팩도 들어있다.



 이밖에 카드사이즈로 언제나 휴대 가능한 스위스킨의 알프스 퓨어 미스트, 두 가지 차와 다섯 가지 허브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무파라벤, 무향의 민감성 피부용 닥터영 유브이 컷 앤 울트라 라이트 썬크림도 들어있다.



 마지막으로 P.I.T 특수 기술을 이용해 나노화된 클렌징 입자로 모공 속 깊숙이 존재하는 노폐물들을 깨끗이 제거하는 트로이아르케 P.I.T클렌징밀크, 특수 공법으로 제조된 특허 받은 달팽이 점액과 천연식물 추출물로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도와주는 루마카의 달팽이 셀라 솔루션(미니어처 5ml), 브라이트닝, 수분공급, 피부진정, 피부결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리더겐의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시트 마스크도 들어 있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미미우먼 7월호를 통해 여름철 휴가지에서 뜨거운 햇빛에도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알짜배기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우수한 제품 구성을 통해 미미박스 구독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미박스는 일정 금액을 결제하여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및 스타일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섭스크립션 커머스다. 1개월 구독료는 16,500원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