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름 휴가, My Life와 준비하세요

쉬머 제품을 사용해 팔·다리와 쇄골에 바디 메이크업을 했다. 메이크업 전보다 피부가 반짝이며 탄력 있어 보인다.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것은 물론이다. 사용 제품은 ‘에스쁘아 리퀴드 하이라이터’와 ‘루미너스 글로우 하이라이터’, 모델이 입은 수영복은 ‘라코스테’다.




7월, 바캉스 다이어트는 늦었다 ‘어떻게 돋보일까’ 고민할 때다

여름이 한가운데로 접어들었습니다. 휴가 계획을 아직 못 세우셨나요? 물놀이 갈 예정이라고요? 그런데 아차! 휴가지에서, 워터파크에서 비키니 수영복과 비치웨어를 입으려니 아득해지시나요?



 안타깝지만 이젠 늦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가을에나 만족스러운 몸매를 가지게 될 겁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운동을 전담하고 있는 헬스 트레이너 윤경섭씨는 “몸매를 만들려면 최소 3개월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아이돌 소녀들이 짠 ‘눈물의 식단’을 따라 한다 해도 이제 시작해서는 이번 여름에 윤아나 안젤리나 졸리의 몸매를 만들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했다간 건강을 해치고 성격이 나빠질 수 있답니다. 속 시원히 포기합시다.



 대신, 우리는 ‘날씬해 보이는 몸매’를 선택해보려 합니다.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라면 뭘 입어도 예쁠 것 같지 않습니까? 고수는 그렇지 않은 것도 그렇게 보이게 만드는 법. 우리도 ‘실체’보다 슬림해 보이는 몸매에 집중해 봅시다. 다리와 팔을 길고 가늘어 보이게 만드는 바디 메이크업, 무더위에도 끄떡없이 쫀쫀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스킨케어 노하우를 준비했습니다.



 통통한 몸매도 뚱뚱한 하체도 늘씬하게 보일 수 있는 수영복 고르는 비법은 어떨까요? 디자인 선택만 잘 하면 누구나 날씬해 보일 수 있다니, 수영복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꼭 챙겨보길 권합니다. 남들에게 보이는 모습이 무슨 소용이냐고요? 그럼 조용하게 가족·친구와 지낼 수 있는 수영장과 스파를 갖춘 펜션은 어떠세요? My Life가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를 발굴했답니다.



 자, 이제 준비되셨나요? 다이어트 걱정 일랑 떨쳐내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정보의 보따리를 풀겠습니다.



<글=윤경희 기자 annie@joongang.co.kr/사진=황정옥 기자

/바디 메이크업=홍혜진(에스쁘아), 모델=박소민(DC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