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인천 간석동 웰스하임, 간석오거리역 출구 맞닿은 초역세권

웰스건설은 인천시 간석동에서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웰스하임(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지상 19층 1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39실(전용면적 25~37㎡형)과 도시형 생활주택 182가구(전용면적 18~28㎡형) 등 221가구다. 인천 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 3번·4번 출구와 맞닿아 있는 초역세권 주택이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동암역과도 가깝고,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의 진출입이 편하다.



인천종합터미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형할인마트, 농수산물 도매센터,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 가천의과대학 길병원 등이 가깝다. 또 인천광역시청, 교육청, 남동공단 등이 인근에 있어 직장인과 자영업자 등의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여느 도시형생활주택과 달리 지하 4층까지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했고, 최신 트렌드를 살린 빌트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기능성 수납장, 빌트인 냉장고, 한샘 싱크대, 밥솥 및 전자레인지 전용 수반공간,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을 기본으로 갖춘다.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설치로 조명 및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각 가구 바닥에는 강화마루를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발코니 확장 역시 공짜다. 보일러실 및 실외기실이 가구 외부 별도의 공간에 위치해 소음과 배기가스 걱정이 없다. 모델하우스는 부평시장로터리에 있다. 분양 문의 1600-4100.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