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제주 커피체험농장, 여행·레져·농장 체험하며 월정 수익

현대토지마을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대에서 현대153 제주 커피체험농장(조감도)의 투자자를 모집한다. 여행·레져·농장체험을 즐기며 매월 일정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수익형 농장이며, 4만5980㎡ 규모로 조성된다. 현대식 커피농장 6동과 커피박물관·커피체험관과 함께 고급 게스트하우스·클럽하우스가 있다. 바비큐장·산책로·한류체험관·수영장·미니목장 등 농장 조합원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갖춰진다. 숙박시설로는 카라반, 텐트존, 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된다. 농장관리인에게 커피·비가람감귤·초콜릿 재배 방식을 배울 수 있고 몽골전통가옥인 게르와 카라반에서는 이색적인 야외숙박 체험을 할 수 있다.

 조합원은 매년 농장에서 수확한 비가림감귤은 물론 최고급 커피머신이 주어진다. 매년 제주도 왕복 항공권도 제공된다. 성산일출봉, 올레7코스, 서귀포 앞바다 등 제주도의 자연환경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투자비용은 1구좌당 400만~650만원이다. 계약기간은 5년이며 1구좌당 연 15%의 고정수익이 매년 지급된다. 농장부지를 조합원 명의로 지분 등기할 수 있어 안정성도 갖췄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금융권에서 지급보증하고 원금이 보장되는 데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일석이조의 투자 상품이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1588-5623.

박일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