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친애하는 당신’ 첫방 최고 시청률 1.52% 기록

[사진=JTBC 제공]


JTBC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 첫회가 최고 시청률 1.52%를 기록했다.



27일 처음 방송된 ‘친애하는 당신’(극본 김지은, 연출 조현탁)은 방송 초반 인지 부족으로 낮은 시청률을 보였으나 방송 시작 20분 이후부터 줄곧 1%대를 유지했고, 최고 시청률 1.52%(AGB닐슨,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찍었다.



‘친애하는 당신’은 결혼 3년차 연상 연하 커플의 흔들림에 대한 이야기. 여성지 기자 찬주(박솔미)는 건축사무소에서 일하는 네 살 연하의 진세(홍종현)와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알콩달콩 친구처럼 살아온지 3년째. 찬주에게는 과거의 남자 은혁(김민준)이, 진세에게는 돌아가신 은사의 딸 란(배누리)이 나타난다.



대부분의 부부들이 한번쯤 자신의 결혼에 대해 ‘잘 한 결혼인가’ 스스로 재평가를 해 본다는 3년째. 과연 이들의 흔들림이 태풍일지, 미풍일지가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첫회에 대해 네티즌들은 리조트 수영장에서의 결혼식, 부부가 함께 가는 클럽, 재즈바에서의 재회 등 젊은 감각의 장치들에 대해 호평을 보였다. 특히 신예 홍종현에 대한 호감도가 전반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28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2회에서는 은혁과 찬주가 갑작스럽게 키스하는 장면이 나온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