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증권사가 스마트폰 ‘판촉’

증권사들의 통신료지원은 KDB대우증권·한국투자증권·한화증권·우리투자증권·삼성증권·하이투자증권·대신증권·SK증권 등에서 일정 조건을 충족했을 경우 단말기할부금 및 통신료를 지원하고 있다. 또 현대증권·삼성증권·하이투자증권·동양증권 등이 일시적으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이 진행 중인 스마트폰 지원 이벤트는 월 100만원이상 스마트폰 주식매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최신스마트폰 할부금을 전액을 파격적으로 지원한다. 약정 금액이 월 2000만원 이상이면 통신료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약정 구간별로 차등 지원되며 최대 4만원까지 보조해 준다.





 삼성증권은 SKT 갤럭시S3(3G)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이벤트를 6월 19일부터 9월 말까지 실시한다. 모바일주식거래(주식·ETF)를 매월 100만원이상 투자자를 대상으로 월 단말 할부지원금을 내준다. 갤럭시S3 올인원54요금제를 선택한 가입자에 월 9000원을 지원해주고 스마트폰전용 케이스와 2만원짜리 엔진오일교환 할인권도 증정한 다.  



동양증권도 6월말까지 스마트폰과 테블릿PC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주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를 하면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최신형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근 출시된 뉴아이패드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한다. 개통 단말기 종류에 따라 통신비 매월 5000원 지원과 백화점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갤럭시S3 출시에 맞춰 갤럭시S3 단말기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통신료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8월17일까지 벌이는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갤럭시S3를 신청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eFriend Smart+를 다운받아 이를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선물·옵션을 거래하면 단말기 할부금을 24개월 동안 지원한 다.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증권사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앱) 평가 1위 수상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스마트폰 투 스타(Two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갤럭시S3 찜하기’, ‘최신 롱텀에볼루션(LTE)폰, 뉴아이패드 지급’ 이벤트를 벌이며 조건에 따라 할부금 및 통신료가 지원된다. 갤럭시S3 찜하기 이벤트는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S3를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선착순 300명에게 출시 직후 우선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청고객에게는 16기가바이트(GB) SD카드를 무료로 증정한 다.



 키움증권은 ‘스마트폰 할부금 FREE 시즌2’ 이벤트에선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7.7, 태블릿PC할부금 지원행사를 실시한다. 매월 주식·선물옵션 월 100만원이상 투자자를 대상으로 통신사 할인프로그램 금액공제후 실제 단발기할부금 전액을 보조해 준 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