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벤트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다양한 시설을 갖춰 물놀이와 스파, 바비큐 파티가 모두 가능하다.




2008년생 아이의 아빠, 생일이 7월 1일이면 “스파 무료”

스파를 즐기고 싶은 부모와 물놀이를 원하는 자녀 모두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곳이 있다. 충남 아산에 있는 보양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다. 다양한 테마시설을 갖춘 이곳은 다음달 새로운 형태의 숙박시설 개장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7월 1일 개장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스파 도고가 개장한 해인 2008년에 태어난 어린이의 아빠는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아빠다’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확인 절차를 거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나는 7월 1일생이다’. 스파 도고 개장일인 7월 1일에 태어난 고객 중 선착순 100명까지 무료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스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두이벤트 모두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에서 사전 신청자에 한해 스파 무료이용권을 준다. 특히 7월 1일생 중 7번째, 71번째 고객에게는 ‘캠핑 앤 바비큐인선 셋’가족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후 4시 이후 입장객, 40% 할인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하는 입장객에게는 스파 입장료를 4 0% 할인해주는 ‘SUNSET 할인’을 해준다. 어른과 아이 구분없이 모두 40% 적용된다.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스파 야외 시설 카바나 하우스 이용고객 중 오후 3시 이전 퇴관하는 이용객에게는 스파 도고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어른·아이 함께 즐기는 아쿠아 플래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5437㎡(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2009년 행정안전부와 충남도지사·아산시로부터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받았다. 스파 도고의 온천수는 지하 300m에서 뽑아 올리는 35℃의 약알칼리성 유황 온천이다. 이 온천수는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해 아토피 피부염을 완화·개선시키고,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주요시설로는 10여 종의 바데 시설로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바데풀, 사계절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온천수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대욕장, 노천 히노끼탕 등이 있다. 그 중 스파도고의 여름 시즌 최고 인기 시설은 야외 아쿠아플레이. 키즈랜드가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라면, 아쿠아플레이는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5종이 구비돼 있다. 오르내리는 계단 수가 적어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는 회전률이 높다. 높이가 적당해 어린이도 두려움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7월 전까지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다.



잔디마당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캠핑앤바비큐’ 상품도 있다. 쇠고기·오리고기·수제 소 시지·전복·왕새우 등을 손수 요리하며 먹을 수 있다. 텐트와 바비큐 장비가 제공되지만 숙박은 할 수 없다.

▶ 문의=041-537-7100,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리 180-1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사진=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