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생활메모] 롯데엔터테인먼트 시나리오 공모전 실시

롯데엔터테인먼트 시나리오 공모전 실시

롯데엔터테인먼트가 ‘2012년 제 1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을 실시한다. 시나리오 접수기간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다.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시나리오는 상영시간 100분 기준의 장편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액션, 기타 장르로 접수가 가능하다.

극장용 상업 영화로 제작 가능한 자유 소재의 순수 창작 시나리오만이 가능하며, 출판된 저작물, 기존 영상물의 리메이크나 후속작은 제외된다. 응모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내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억원과 상패가 주어지며 입상 3명에게는 상금 2천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수상한 작가들의 4편의 시나리오는 영화화를 위한 롯데엔터테인먼트의 투자를 우선적으로 받게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차티스 ‘명품치매보험’ 출시

차티스가 업계 최초로 치매간병비 5천 만원을 보장하는 ‘명품치매보험’을 출시했다.(중증치매 상태로 진단 확정 후, 그 상태가 90일 이상 계속된 경우/ 최초 1회 한) 60세 남자 기준 월 12,280원의 보험료로 치매 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당뇨나 고혈압이 있어도 가입상담이 가능하다. 치매보장 외에도 선택계약을 통해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진단비 및 상해의료실비 등 다양한 보장의 보험 설계가 가능하다. 5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9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부부가 함께 가입하면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080-6070-801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