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달샤벳 새 멤버 공개…"보컬+댄스 겸비"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달샤벳이 새 멤버 우희의 사진을 공개했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솔로 활동을 위해 부득이하게 달샤벳 활동을 마감하게 된 비키의 빈자리를 새 멤버 ‘우희’가 채우게 됐다”며 “우희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그룹 ‘달샤벳’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새 멤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희에 대해 “달샤벳 멤버 아영, 지율과 같은 1991년생으로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휴학 중이며, 가수의 꿈을 품고 수년간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이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우희는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하면서도 신비로운 뽐냈다.

우희는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 달샤벳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돼 기쁘고 설레지만 비키 언니의 빈자리를 잘 채울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든다. 세리 언니를 비롯해 멤버들 모두 옆에서 불편함 없이 잘 챙겨줘 항상 감사하다. 중간에 합류한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네티즌들은 “달샤벳 새 멈버 여신이네”, “달샤벳 새 멤버 우희 청순하다”, “달샤벳 빨리 컴백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달샤벳은 오는 6월 5일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어 6월 7일에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