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Y 재테크 정보





첫 KB통장 만들면 우대 금리·수수료 면제 혜택 한아름

적금이나 펀드, 신탁과 같은 은행 거래를 시작하려는 사회 초년생들은 자신의 첫 거래 은행으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종종 고민에 빠진다. 이왕 은행 거래를 시작한다면, 다양한 우대혜택이 제공되는 곳에서 하고 싶다.



KB국민은행은 처음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첫 거래 고객 웰컴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실시한다. 2012년 1월 1일부터 7월31일까지 KB국민은행에 처음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국민수퍼 정기예금’ 우대금리 제공,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 쿠폰’ 제공, 각종 수수료 면제, 환전수수료 할인과 같은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응모고객 증 자동이체로 적립식예금·적립식펀드·적립식신탁에 1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또는 거치식예금·거치식펀드(MMF 제외)·거치식신탁 300만원이상 가입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뉴 아이패드, SPC계열(파리바게트·던킨도너츠·파스쿠찌) 1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같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리가족만세 어린이 펀드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 대상 펀드는 KB국민은행에서 판매하는 ‘KB 온 국민 자녀사랑 증권투자신탁(주식)’‘미래에셋 우리아이 세계로 적립식 증권투자신탁 K-1호(주식)’ 2종류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 대상 펀드에 가입한 후 월 10만원 이상 신규, 3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캐릭터 벽시계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4매씩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여러우대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 문의=1588-9999





<김록환 기자 rokany@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