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Y 뉴스

질병 발견 시 국내외 명의 연결 서비스



차움이 ‘알파베타 검진 서비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서비스는 질병이 발견되면 국내외 명의를 즉시 연결해주고, 특별한 이상 소견이 없는 사람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움은 개인별·연령별로 가장 걸릴 확률이 높은 7대 암을 선정해 정밀검진을 해주는 ‘7대 암 검진서비스’ 프로그램도 이달 말까지 운용한다.

▶ 문의=02-3015-5000





매주 신혼부부 두 커플에 크루즈 여행



㈜한샘은 매주 신혼부부 두 커플을 선정해 부산-일본간 크루즈 여행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올해 초 출시한 한샘 플래그샵(잠실?논현?분당?방배?부산) W웨딩멤버십 회원 대상이며, 기간 중 300만원 이상 가구를 구매한 사람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W웨딩멤버십은 4개월 내에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가 신분증과 함께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고 한샘 플래그샵을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 문의=02-6908-3877





유가공제품 혁신상 받은 ‘떠먹는 퓨어’



매일유업의 발효유 ‘떠먹는 퓨어’가 ‘2012유가공제품 혁신상’에서 브랜드 및 제품 부문 최고의 유제품 디저트로 선정됐다. 이 제품이 선정된 이유는 색소, 안정제,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한편 지난 3월 매일유업은 프로바이오틱 LGG유산균 함량을 2배 강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다양화한 퓨어 리뉴얼 제품을 내놓았다.

▶ 문의=1588-1539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