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나영, 폭풍 콧바람으로 신화 멤버들 앞에서 대굴욕





▶ [JTBC 영상] 김나영, 폭풍 콧바람으로 신화 멤버들 앞에서 대굴욕

김나영이 에릭 앞에서 코마개 굴욕을 당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신화방송'은 오랜 시간 큰 인기를 끌었던 가족오락관을 재연한 '신가족오락관'을 방송했다. 신가족오락관은 허참과 박지윤이 사회를 보고 신화팀과 여성팀(박해미, 강수지, 김완선, 김나영, 김정민, 민아)이 대결을 펼쳤다.

김나영은 안대를 쓰고 볼의 촉감으로 물건을 알아 맞추는 '볼과 볼 사이' 코너에서 에릭과 짝을 이뤄 게임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후각 사용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코마개까지 꼈다.

하지만 김나영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강력한 콧바람으로 코마개를 발사(?)해버렸다. 이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고요 속의 외침, 볼과 볼 사이, 방과 방 사이 등 가족오락관의 대표 코너만 모아 진행된 신화방송 '신가족오락관'은 19일(토요일) 밤 11시, 신화팀과 여성팀의 대결을 이어간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관련기사

오현경 미모의 딸 공개 "빨리 커서 엄마를 지켜드리고 싶다"박경추, 배현진 공개 '디스', MBC 아나운서 불협화음 심화'보이스 코리아' 백지영, 유성은 노래 부르자 눈물 왜?안문숙, "생식기 건강해 외롭다" 발언에 고현정 표정이…김완선, 심야 시간 노출 심한 '과감' 의상 '설왕설래'안혜경, 압구정동서 남자와 손잡고..'데이트 포착?'



Copyright(C) JTBC Contents Hub.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