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삼성타운 근처 … 교대·강남역 도보 이용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익2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2층, 지상 25~31층 3개동에 전용면적 84~149㎡형 총 280가구로 구성된다. 이중 84㎡형 39가구, 119㎡형 18가구, 149㎡형 38가구 등 모두 10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서초동 일대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2008년 삼성타운에 9000여명이 입주하면서부터 하루에 12만 명의 유동인구가 드나드는 서울의 주거·업무·상업 중심지로 탈바꿈했다. 교대역(2·3호선)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2013년에는 서초와 강남을 잇는 장재터널이 착공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엔 교대부속초·서초초·서운중·서초고·서울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해 있다. 신세계백화점·뉴코아아울렛·킴스클럽 등 편의시설과 예술의전당·국립국악원·국립중앙도서관 등 문화시설도 몰려 있다.



 주변엔 개발 호재가 많다. 강남 지하도시가 조성돼 공연장 등 문화시설과 지하광장, 연도형 상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삼성타운 바로 옆에 있는 롯데칠성부지에 55층 높이의 롯데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서초동의 정보사 부지는 국제교류 컨벤션센터와 대중공연 전용관, 공원 등을 갖춘 복합문화클러스터로 개발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돼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조명·냉난방·가스 등 집안을 제어할 수 있다. 발코니 확장 면적이 다른 아파트에 비해 훨씬 넓다. 전용 84㎡B형의 경우 확장으로 인해 넓어지는 면적이 27㎡나 된다.



 계약금 분납제에 중도금 대출도 이자 후불제가 적용된다.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발코니 확장이 무료이고 거실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된 다. 분양 문의 02-522-0082.



박일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