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리금융그룹 새 광고, 조정·사이클로 ‘금융리더’ 이미지

사이클 경주의 선두를 달리며 팀원들을 이끄는 리더의 거친 숨소리… 그리고 리더의 힘찬 구령에 맞추어 물을 쳐 내며 물살을 가르는 조정 선수들의 일사불란한 움직임… 지금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리더의 모습을 광고로 만난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우리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가 대한민국 1등 금융사다운 깊이 있는 영상과 메시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선수들을 이끌고 지휘하는 리더의 모습 속에 투영 된 것은 다름아닌 대한민국 금융리더의 모습이다. 우리금융그룹이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광고는 이처럼 기존 금융권 광고의 틀을 깨고 다른 경쟁사의 광고를 압도하는 역동적 영상으로 새로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는 평가다.



세계적 권위의 금융전문지 ‘The Banker’지가 세계 1000대 은행을 분석 발표한 자료에서 대한민국 1등 금융사로 선정된 우리금융그룹의 이번 새로운 기업광고에는 우리나라 자본으로 설립된 최초의 금융기업다운 정신이 담겨있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금융의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그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한 것으로 평가된다.



광고 카피에는 리더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며 대한민국을 미래로 이끌고자 하는 정신, 그리고 고객의 행복을 위해 그 역할을 다하겠다는 다짐이 진정한 금융리더다운 생각과 목소리로 담겨있다. 이러한 역동적인 영상과 진심이 담긴 광고는 우리금융그룹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우리금융그룹의 새로운 기업광고는 올 6월까지 공중파를 통해 방영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