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Y 뷰티 뉴스

스프레이로 간편하게 부스스한 머리 정돈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최근 ‘프리즈 컨트롤’을 출시했다. 비가 내려 습기가 찬 날 부스스하고 지저분해진 모발을 단 한번의 스프레이로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제품이다. 모발에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극도로 건조하거나 습한 날씨에도 지저분하게 올라오는 잔머리와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한다. 펌이나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부스스해진 모발에도 효과적이다. 100㎖ 4만3000원.

▶ 문의=1666-5125





민감성 아기 피부 위한 발효 화장품 출시



유아동 전문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대나무통 자연발효 화장품 ‘궁중비책 효72’를 출시했다. 효72는 태어날 때부터 태열·아토피·피부건조증 같은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기들을 위해 개발된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조선왕실 왕세손의 목욕물로 알려진 오지탕 성분에 아기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가 있는 12가지 100% 국내산 한방 약재를 더했다. 이를 대나무통에서 72시간 동안 자연발효 시켜 피부흡수력을 높이고 진정·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 문의=1588-7601





자연재료 쓰는 보디케어 브랜드 론칭



아란B&H은 최근 자연친화적 보디케어 전문 브랜드 ‘아란 아로마틱스’를 국내 출시 했다. 5대(代)에 걸친 영국 브랜드로, 현재 영국을 비롯한 전세계 40여 개국에 유통되고 있다. 자연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국내에 출시하는 제품은 남성전용라인인 ‘베이 시트러스 포 맨(Bay Citrus For Man)’이다. 비타민E· 레몬 라벤더가 함유된 샤워젤과 샴푸, 샤워 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드는 스플레쉬, 각질제거용 스크럽, 허브향의 향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 문의=02-543-1313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