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S홈쇼핑…고객의 소리, 최우선으로 답해드립니다

쌀 나눔 행사 펼치는 NS홈쇼핑.
NS홈쇼핑이 ‘2012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NS홈쇼핑은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가치로 하여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201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NS홈쇼핑에서 품질과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면 임직원들은 결재 등 위임전결 규정과 관계 없이 문제를 확인한 본인이 즉시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는 NS홈쇼핑의 지속 가능 경영의 핵심 전략이다. 또한 NS홈쇼핑은 고객이 지불한 가격보다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강조한다. 품질과 서비스 부문에서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우위에 서겠다는 NS홈쇼핑의 기업비전이다.



NS홈쇼핑이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쏟는 노력 중 돋보이는 것은 품질보증(QA) 시스템의 구축과 함께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식품안전센터에서는 최첨단 장비를 활용해 모든 상품의 잔류농약, 중금속, 항생제 수치 등을 까다롭게 검증 분석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철저하게 점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검사 결과에 대한 수시 모니터링을 통해 신뢰성을 담보하고 있다.



또한 협력업체에 대해 현장 실사를 하고 있다. 방송 예정 상품은 물론 기존의 판매 상품에 대해서도 정기적으로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필요에 따라 수시 점검 등을 하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