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발렌타인 챔피언십 입장권, J골프 홈페이지서 10% 싸게 사세요

J골프가 26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골프장에서 열리는 유러피언투어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입장권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J골프 홈페이지(www.jgolfi.com)를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하면 정가보다 10% 싼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된 입장권 가격은 전일권 18만원, 주말 일일권 9만원, 주중 일일권 4만5000원이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대회장에선 경품 이벤트도 다양

경품도 푸짐하다. 대회장 퍼블릭 빌리지(Public Village)에서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존에서는 슬롯머신 형식의 게임으로 발렌타인 17년산과 발렌타인 챔피언십 셔츠, 바람막이, 모자, 타이틀리스트 볼, 보스톤백 등의 경품을 준다. 스크린 골프 부스에서는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이벤트를 벌인다. 역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퍼팅 챌린지 1등도 발렌타인 17년산 위스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부스에 현장 예약 뒤 방문하면 각자의 스윙 스피드에 맞춘 최적의 런치 각과 탄도를 체크해 가장 적절한 스펙을 추천해준다. 피팅 이벤트에 참가한 갤러리 중 매일 1명씩 추첨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에서 토털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블랙스톤 골프장 찾아오는 길



갤러리 주차장은 동서울 톨게이트를 기점으로 호법분기점~이천IC~여주 IC를 지나 중부내륙고속도로를 이용해 감곡IC를 빠져나오는 코스가 좋다. 고속도로를 빠져 나와 37번 국도를 따라 원부사거리 방면으로 진행하면 청미천 부지에 마련된 주차공간 푯말을 만날 수 있다.



주차장과 골프장 사이를 운행하는 갤러리 셔틀버스는 26일과 27일 열리는 1, 2라운드에는 오전 6시30분부터 경기 종료 후 1시간까지, 28일과 29일 대회 3, 4라운드는 첫 티오프 시간 30분 전부터 경기 종료 및 시상식 종료 뒤 1시간 후까지 5~10분 간격으로 운영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