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분양가 70%까지 정책자금 지원



대방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중산동에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 공장)인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총 3개동으로 연면적은 4만9890㎡에 달한다.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는 오피스형과 제조형의 업무공간을 분리하는 등 사업자의 수요에 맞춰 분양하고 있다.

 입주 업체와 직원들을 위해 구내식당·회의실 및 접견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공용시설도 갖추고 있다. 건물 외부는 저반사 복층컬러유리로 마감해 첨단 이미지의 외관으로 꾸몄다.

 고품격 로비와 아트리움 설치로 개방성과 연계성을 높였다. 건물 외부공간과 옥상공간을 활용해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련해 여유로운 휴식과 건강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법정 주차면적 대비 190%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추고 있어 화물차량과 고객차량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분양가는 3.3㎡당 400만원대로 저렴하다.

 여기에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정책자금 지원이 알선된다. 취득·등록세 75% 감면,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 등 금융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 등 국제교류축 상에 위치한 데다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최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구로지구와 안양 등 아파트형공장 밀집지역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고 교통이 편리하다는 경쟁력을 두루 갖춘 상품”이라며 “오피스 임대 수준의 경제적 비용으로 사옥 마련 기회를 잡을 수 있어 아직 사옥이 없는 사업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입주는 2012년 6월 예정이며, 분양사무실은 중산동 1682번지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 B동 102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31-975-2200.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