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대단지에 놀이공간 특화


롯데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분양하는 롯데캐슬(조감도)의 견본주택를 새롭게 꾸미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계약조건도 바꿔 전 주택형의 계약금을 1000만원으로 정액제를 실시한다. 계약금정액제는 특히 대형일수록 혜택이 커지기 때문에 대형주택 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주말에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황금열쇠, 2등 프라이팬 세트, 3등 라면 등을 증정하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캐슬 관계자는 “고객들의 혜택은 늘고 부담은 줄어 방문객과 전화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은 1880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59~126㎡형이다. 아파트 단지 안에 어린이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을 결합한 ‘캐슬 맘&키즈 카페’가 들어선다.

캐슬 맘&키즈 카페는 영유아와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특화 공간으로 실내 테마놀이터, 파티룸, 동화구연실 등의 ‘키즈카페’와 아이를 보며 육아정보 교류 및 소규모 강좌가 가능한 ‘맘스카페’로 구성된다.

 단지 앞 남쪽에 72만 6000㎡ 규모의 가온호수공원이 있어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제 2자유로가 완전개통돼 서울 상암동까지 20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하고 운정역을 통해 경의선도 이용할 수 잇다.

 운정신도시 안에 이마트가 들어서 있고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도 가깝다. 통일동산, 영어마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주변에 있다.

 단지 뒤편에 복합커뮤니티센터인 가람행복센터가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올 상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이곳에는 공연장(584석), 수영장(25m 5레인), 주민자치센터, 다목적 연회장, 노인복지시설, 청소년복지시설 등이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1080만원선이고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3호선 마두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분양 문의 031-908-188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