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금호어울림 아파트, 익산시청·원광대병원 등과 가까워

금호건설은 전북 익산시 신동에서 금호어울림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신동 주공아파트를 헐고 짓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11개 동 총 73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206가구, 124㎡ 54가구 등 260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주변지역이 오래된 단독·연립 등의 저층 밀집지역인 만큼 이 지역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무왕로·인북로·익산대로 등 단지 주변으로 도로가 잘 정비돼 있다. 익산시청·익산병원·원광대학병원·소라공원(2015년 완공예정)·홈플러스·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에 북일초·이리북초·이리북중·남성고·남성여고·원광여고·원광대 등 교육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최고 23층으로 조망권도 탁월하다. 2개 동은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가구의 채광이 좋고 단지내 공간이 넉넉하다. 1,2층의 천정고를 2.5m로 높여 일반적인 높이인 2.3m보다 개방감이 뛰어나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배치했고 지상엔 공원과 다양한 식재의 나무들이 있는 정원 및 쉼터로 조성한다.

 금호건설이 최근 개발해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독일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2012’를 수상한 ‘다기능 스마트 스위치’가 처음 적용된다. 이 기능은 일괄소등, 엘리베이터 콜, U-보안, 대기전력차단, 가스차단, 외출모드, 보일러차단 등의 기능이 합쳐진 첨단 시스템이다. 분양 문의 063-853-3337.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