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재건축 래미안 대치 청실, 단지앞에 대치동 학원가 밀집

삼성물산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옛 대치 청실아파트를 재건축한 래미안 대치 청실(조감도)을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상 18~35층 17개동 전용면적 59~151㎡형 1608가구다. 이중 59㎡형 14가구와 84㎡형 108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래미안 대치 청실은 커뮤니티와 조경이 잘 꾸며진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될 계획이다. 지상 주차가 없고 전동에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쾌적하고 안전한 보행동선을 마련했다. 가구당 1.9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휘트니스클럽·수영장·사우나·실내골프장·연회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갖춘다. 교통여건도 좋다. 지하철 3호선 대치역, 3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도곡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로·삼성로·선릉로 등도 가깝다. 학군도 좋아 중앙대부속고등학교, 단국대부속 중·고등학교, 숙명여중·고, 대치초교, 대도초교, 대청중, 역삼중 등이 주변에 있다. 단지 앞에 국내 최고 학원가로 손꼽히는 대치동 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또한 한티근린공원이 단지와 접해 있고 단지 1Km 이내에 양재천산책로·도곡공원 등이 있어 주거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래미안의 기술력이 집약된 첨단 시스템이 적용돼 단지 내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자동차 충전스테이션을 설치해 간편하게 전기자동차 충전이 가능하 다. 분양 문의 02-554-5574.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