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가 와도 뽀송뽀송 … 하산 길도 상큼하게

휠라스포트는 화사한 컬러와 기하학적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휠라스포트 홑겹 방풍재킷
휠라스포트  홑겹 방풍재킷



휠라스포트는 올 시즌 화려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아웃도어 룩을 선보인다.



깃털같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초경량 ‘홑겹 방풍 재킷’은 초경량 수퍼 옵티맥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벼워 장시간의 산행 시에도 피로감이 적다. 그뿐만 아니라 탁월한 발수 기능의 일본 수입 소재를 사용해 물과 외부 오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주며 소재에 타공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투습 효과를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입체 패턴이라 활동하기에 편하며 지퍼 주위 마찰 부위에 프로텍트 필름 및 웰딩 시스템을 활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올봄 유행 컬러인 화사한 비비드 컬러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등산화는 탐레인을 출시했다. 암벽 및 암릉 산행의 바위 표면에서 최상의 마찰력을 발휘하는 트렉스 러버 아웃솔을 적용한 남성용 미드컷 릿지화(Mid-Cut Ridge)인 탐레인은 트렉스 러버 아웃솔만의 특수 고무 배합기술로 인해 일반 암벽화보다 높은 마찰력을 자랑하며 내구성과 마모도 또한 우수하다.



이정구 객원기자





네파  카보우르 인터홀 3레이어 방수재킷



카보우르 인터홀 3레이어 방수재킷
네파는 올 시즌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먼저 네파는 방수와 투습이 뛰어난 3레이어 소재의 ‘카보우르 인터홀 3레이어 방수재킷’을 출시했다. 이 재킷은 최적의 내수압 기능과 최고의 투습 기능을 가진 숨쉬는 방수 소재로 제작됐다. 인체를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는 3레이어 소재는 방수와 투습이 뛰어나고 안감이 필요 없는 경량성 일체형 원단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고, 앞판에 빠른 개폐를 위하여 앞트임 처리가 되어 있으며, 어깨와 밑단에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패치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또 네파는 의복이 인체의 활동적인 움직임을 반영하고 컨트롤해 최상의 컨디션을 지원한다는 개념을 바탕으로 등산하는 사람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4D 무비멘토 등산복’ 재킷과 팬츠를 출시한다. ‘4D 무비멘토 등산복’은 등산하는 사람이 움직임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이며, 양손과 발을 자연스럽게 굽힌 상태로 동체를 고려해 패턴을 만들어 지금까지 없었던 움직임의 편안함을 실현해준다. 오두환 객원기자



웨스트우드  크론텍스 소재 방수재킷



웨스트우드 방수재킷
웨스트우드에서 봄철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방수재킷으로는 ‘웨스트 우드 W21MJ14’를 선보였다. 고기능성 투습, 방수 소재인 크론텍스를 사용해 봄·여름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서 등산과 트레킹 등 야외 활동을 위한 최적화된 방수 재킷이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심플한 기본 라인에 지퍼 컬러로 포인트를 준 2L 방수재킷으로 입체 패턴과 웰딩을 도입한 포켓으로 내구성이 높은 상품이다.



여성용 방수재킷인 ‘웨스트우드 W21W J20’ 역시 크론텍스를 사용해 강한 눈과 비에 의한 물과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땀 등의 내부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웨스트우드의 방수재킷은 고기능성 투습, 방수 소재인 크론텍스를 사용했다. 크론텍스는 최대 투습도 2만2659g/㎡, 내수도 1만㎜H₂O 이상으로 강한 눈과 비에도 물과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땀 등의 내부 습기를 신속하게 밖으로 배출해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이정구 객원기자



블랙야크  캔버스 재킷



블랙야크 캔버스 재킷
블랙야크는 봄 나들이는 물론 도심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캔버스 재킷’은 체크 패턴을 적용해 세련미를 살린 재킷으로, 남성 제품의 경우 카키, 네이비 색상이 출시돼 도심에서 야상 느낌으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소프트한 경량성 방풍 소재로 제작되어 패커블팩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생활 발수 기능이 있어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후드에 야크 모양의 뿔로 포인트를 준 어린이용 ‘K 캔버스 재킷’이 출시돼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키즈 제품의 경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이미지를 재킷 전체에 적용해 귀여움을 살렸다.



K-컨슈머리포트의 추천제품으로 선정된 블랙야크의 중등산화 레온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아라칸’으로 출시했다. 와이드형으로 출시돼 발 볼이 넓은 사람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전문 산행뿐만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 시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머렐  하프돔 재킷



머렐 하프돔 재킷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기후조건을 자랑하는 4월을 맞아 머렐에서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머렐 하프돔 재킷은 몸 판은 바람막이용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후드와 어깨부분은 방수 기능이 있는 소재를 믹스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함은 물론 갑작스러운 우천 시에 대비할 수 있는 테크니컬한 제품이다.



입체패턴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옆 선에 밴드를 처리하여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일상에서의 슬림한 팬츠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궁합이 좋다. 머렐 하프돔 재킷은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함을 가진 보온성이 좋은 방풍 제품군인 에어로블록 제품으로, 마모되기 쉬운 부분에 보강원단으로 처리하였으며 별도 패커블한 보조 주머니가 장착되어 있어 기능적 부분에서도 만족을 주는 제품이다.



머렐 세르파 AB202 백은 2개의 큰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가방이다. 폼패딩 처리가 된 스마트 슬리브가 있어 아이패드 등 IT기기를 손쉽게 넣을 수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