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족과 함께 온천여행

보양온천수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은 봄철을 맞아 ‘봄봄 이벤트’ ‘SNS 이벤트’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녀의 봄철 건강 관리에 가장 큰 적은 황사다. 미세한 모래 먼지가 눈·호흡기·기관지는 물론, 피부 속까지 파고 들어 천식·아토피 등 각종 질환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도고(www.paradisespa.co.kr) 이현정 대리는 “봄철이면 황사 먼지를 씻어내기 위해 온천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이 눈에 띄게 는다”며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온천욕을 추천했다.



‘봄철 불청객’ 황사 먼지 씻고 개운하게

유황 함유율 높고 아토피·위장병에도 효과



 서울 인근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은 유황 함유율이 높은 보양 온천수로 유명하다. 온천 물은 마셔도 될 정도로 깨끗하며 위장병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학이 다친 다리를 도고 온천에 담갔다가 낫는 것을 본 소녀가 병든 아버지를 데려와 낫게 했다는 전설도 전해진다.



 현재 도고 온천은 총 2만5437㎡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민 온천으로 자리잡았다. 온천수에서 온천욕을 즐기는 것은 물론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할나위 없는 휴양지다.



 황사 먼지에 지친 도시인이라면 ‘디톡스 여행’으로 온천욕을 권할 만하다. 이 대리는 “이곳 온천수가 아토피에 특효한 것으로 정평이 자자하다”며 “아토피가 심한 자녀가 도고에서 온천욕을 즐긴 뒤 증상이 완화돼 ‘온천수를 사고 싶다’는 고객 문의가 그치지 않을 정도”라고 말했다. 고혈압·요통 등을 완화하는 효과도 입증돼 손자부터 할아버지까지 찾을 수있는 곳이다.



화분·스파권 증정 등 봄 맞이 이벤트 풍성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은 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한달 동안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집안에서 키울 수 있는 작은 화분을 증정하는 ‘봄봄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스파입장권 구매 시 2인 이상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된다. 스파 도고 영수증에 찍힌 행운 번호로 스파권,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도고 온천 홈페이지를 접속해 이벤트 창이 열리면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올 1월 이후 사용 영수증이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도고 온천 상품권도 출시돼 선물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가격은 2인권 7만원으로 1주일 단위로 모아 월요일 배송한다.



 예비 부부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3~5월 사이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파 이용시 1명 가격만 내면 된다. 스파 도고 매표소에 방문해 청첩장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있다. ‘우레빙 스킨 케어’ 60분 프로그램을 정상 가격에서 30% 할인된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이용자 는 @paradisedogo를 팔로워하고 트윗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봄에 즐기는 온천은 ○○다’에서 재치 넘치는 문구로 빈칸을 채워 트윗을 보내면 2주에 1명씩 스파 이용권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paradisedogo)에서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사진=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