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랜드가 경쟁력이다/부동산써브] 1만1000개 업소, 원스톱 서비스 제공

쉽고 편리한 정보검색이 가능한 부동산써브 홈페이지.
부동산써브가 2012년 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서비스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www.serve.co.kr)는 부동산 시장 양극화 상황에서 빠르고 정확한 종합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12년 2월 현재 전국 부동산 프랜차이즈 회원 중개업소 수가 국내 최대인 1만1000여 곳에 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지역별 네트워크와 커뮤니티가 구축돼 있어 업계 최고 수준의 급매물·알짜매물·거래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써브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리뉴얼과 원클릭 서비스 오픈으로 부동산정보업체 중 가장 쉽고 이용하기 편리한 정보검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거래지원 서비스를 통해서는 부동산 거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써브의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활용, 무료로 매수·매도·임차·임대를 도와주고 있다.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일대일 상담은 최적의 부동산 매수·매도 타이밍을 필요로 하는 초보자들에게 속시원한 해법을 제시해 주며 전문 연구원들이 발표하는 특종보도·뉴스기사는 부동산써브의 시장분석 노하우가 집중된 알짜배기 서비스다.



앞으로도 부동산써브는 스마트 시대를 맞아 ‘똑똑한 매물’ 검색과 ‘테마별 물건’ 노출, ‘블루칩 분양정보’ ‘특종 부동산뉴스’ ‘직거래 도우미’ 재개발 등 고객만족도 1위 원스톱 종합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