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 브리핑] 밸런스브레인, ‘ADHD에서 우리 아이 지키는 법’ 전국 강연회 外

뇌균형 운동 치료센터 밸런스브레인이 ‘ADHD에서 우리 아이 지키는 법’을 주제로 전국 강연회에 들어간다. 서울을 비롯한 부산·대구·창원 지점에서 차례로 개최되며, 첫 강의는 15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대치동 ‘대치2문화센터’에서 시작된다. 새학기를 맞는 유아, 초등학교 6학년 미만 자녀를 가진 부모가 대상이다. 밸런스브레인 변기원(변한의원장) 원장이 ‘ADHD와 학습의 상관 관계’와 ‘ADHD 아동 양육 가이드’ 등을 강의하고, 그 밖에 심리치료사 등이 ADHD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 선착순 200명. 참석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집중력 검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에 소개돼 있다. 신청 02-522-7300.



아웃도어 주간 정보신문 바끄로가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바끄로 캠핑(사진)’을 출시했다. 추천 캠핑장, 장비, 신제품, 바비큐 환경 만들기 등 캠핑 정보를 담고 있다. 추천 캠핑장 코너에서는 기자들이 전국 캠핑장을 돌며 가볼 만한 캠핑장을 엄선해 추천한다. 지역별로 캠핑장 이용료와 이용 가이드도 담았다. 바끄로 캠핑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바끄로’나 ‘캠핑’을 검색해 내려받을 수 있다. 4월부터는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