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리핑] 좋은문화병원, 34년 만에 10만번째 신생아 外

좋은문화병원, 34년 만에 10만번째 신생아



부산시 동구 범일로 좋은문화병원(원장 문화숙)은 10만 번째 신생아 출산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1978년 산부인과와 소아과 전문병원으로 개원한 이래 34년 만이다. 병원 측은 이를 기념해 학술대회와 무료시민 건강강좌 등의 행사를 열 계획이다.



외국인·이주여성 무료 운전면허 교실



경남경찰청은 다음달 30일까지 창원중부·마산동부·김해중부·함안·의령경찰서 등 5개 경찰서에서 결혼 이주여성과 장기체류 외국인을 대상으로 무료 자동차 운전면허교실을 운영한다. 이주여성 등이 강사로 나서 영어·중국어·베트남어 등 9개 국어로 매주 1~2회 2시간씩 강의한다. 문의 055-283-3848.



부산은행, 유아교육진흥원에 급식비 기부



부산은행은 11일 부산시교육청과 업무협약을 하고 부산유아교육진흥원의 급식비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부산유아교육진흥원은 2000원인 급식비를 1000원으로 낮춰 급식할 계획이다. 유아교육진흥원은 부산의 300여 유치원과 700여 어린이집 원생이 찾는 체험학습장이다.



울산과기대, LG전자 인턴십 과정 개설



UNIST(울산과학기술대)는 12일부터 LG전자의 맞춤형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소프트웨어 교실(Software Lab)’을 교내에 설립해 이 분야 인재를 육성키로 한 것이다. 교육은 LG전자가 필요로 하는 과목을 개설하고 인턴십 과정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대신 LG전자는 프로그램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현장 채용을 추진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