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강남역 쉐르빌 오피스텔… 기업·학원 즐비, 임대수요 넉넉

삼성중공업은 강남역 쉐르빌 오피스텔(조감도)을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20층 1개동 총 297실 규모로, 전용면적 19~28㎡형 9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냉장·냉동고와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세탁기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과 가구를 갖춘다.

 인테리어도 수요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색상 타입(그레이, 오렌지)으로 구성했다. 계약자는 향후 임대에 유리한 쪽으로 선택하면 된다. 지하철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에는 50여개의 버스노선이 지나는 정류장이 있다.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의 강남대로 변에 위치하고 있어 하루 유동인구가 수십만명에 달한다는 장점도 있다. 단지 주변에는 삼성타운을 비롯해 강남 파이낸스센터, 교보타워 등 국내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 · 금융 · 컨설팅 · IT 기업 등이 입주해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학원과 강남역 상권과도 접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향후 강남역 일대에는 호텔,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관광휴게시설을 갖춘 초대형 복합시설인 롯데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개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지난해말 강남 3구에 투기과열지구가 해제되면서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졌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과거 투기과열지구에 100실 이상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계약부터 등기 전까지 전매가 불가능했다. 강남역 쉐르빌의 견본주택은 지하철 7호선 논현역 3번출구 인근에 2월 중순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 02-3446-9767.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